베니토(Benit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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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아래 내용을 참고하신 후 상담원 문의를 주시면
보다 빠른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 BEST
  • 결제
  • 배송 전 변경/취소
  • 배송
  • 반품/교환
  • 기타
  • 결제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 문자/알림톡을 받지 못했어요
    자동 입금 확인 프로그램으로 확인이 되기 때문에
    입금 후 3~40분 정도 반영시간이 소요되고 있으며,
    아래의 사유에 해당 될 경우 시간이 지나도 자동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 실 입금자명과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 주문금액과 실제 입금한 금액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 주문시 선택한 은행과 입금한 은행이 다를 경우
    - 각 주문 후 여러 개의 주문금액을 합산 입금했을 경우

    입금 후 1시간 이내로 입금확인 연락을 받지 못하셨을 시
    카카오톡/게시판/고객센터(1661-7944)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수동입금확인처리로 도와드리겠습니다.
  • 결제입금했는데 주문이 취소처리 되었어요
    주문 후 3일이 지난 경우 자동 취소처리가 되고 있습니다.
    이미 입금하셨을 경우 게시판/카카오톡/고객센터 통해 연락 주시면
    입금내역 확인 후 출고 또는 환불처리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 결제적립금 사용 조건이 있나요?
    적립금의 경우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후 실제 사용 가능하신 적립금으로 변환되어,
    고객님의 보유 적립금에 추가됩니다.
    적립금은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보유 적립금 3천원 이상일경우 사용가능합니다.
  • 배송 전 변경 취소주문 후 발송전인데 취소 하고싶어요
    결제완료된 배송전 상품건에 한하여 주문 취소처리가 가능하시며(단, 1:1제작오더 제품 제외)
    카카오톡/게시판/고객센터(1661-7944)를 통하여 요청해주시면
    확인후 결제 취소해드립니다.
    발송전 취소는 오후 2시 이전까지 연락주셔야 처리 가능하십니다
  • 배송무료배송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
    기본 배송비는 2,500원이며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적용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 배송주문 전 바로 출고 가능한 제품 재고 확인 가능한가요 ?
    바로 출고 가능한 제품은 당일발송 카테고리에서 확인 가능하시며,
    카테고리에 없는 제품은 카카오톡/게시판/고객센터(1661-7944)를 통해 문의주시면
    재고 조회 확인 후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다만 실시간 주문건 수집으로 인해 안내 시점의 재고 차이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배송배송이 왜 늦어지나요?
    고객님께서 물품을 주문해주시면 아래와 같은 단계로 배송이 진행됩니다.
    [주문 -> 공급처주문 -> 입고 -> 발송]
    기본 배송 기간은 주말, 공휴일 제외 약 2~5일입니다.
    재고가 부족하여 리오더 필요한 경우 준비 기간이 추가로 소요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따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입고 예정일 알림톡/문자는 주문하신 날 제외 3일뒤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부분 배송] 또한 3일 뒤 베니토 배송비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 배송출고 예정일을 알고 싶어요
    당일에 구매해주신 제품은(당일발송 제품 제외) 오후에 거래처로 일괄 발주작업이 되어
    출고일자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주문 후 문의주시면 거래처 확인 후 따로 안내 드리고 있으며,
    주문 후 다음날 오후 2시 이후 문의주시면 보다 정확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구매하신날짜 제외 3일이상 지연되는 품목이 있을경우, 3일째에 입고예정일 알림톡/문자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좀 더 빠르게 안내드리고 싶으나, 재고가 부족한 상품의 경우, 주문건 수집 및 거래처 제작현황, 입고예정일 파악시간이 소요되다보니 3일 이후 안내드리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배송일부 상품이 배송되지 않았습니다. 누락인가요 ?
    상품을 구매 후 기다리시는 고객님의 마음을 알기에,
    저희 베니토에서는 일부 상품이 늦어질 경우 준비된 상품을 먼저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배송정보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시며,
    일부 상품이 선발송 될 경우 안내연락을 따로 드리고 있습니다.

    미발송 된 상품에 대한 일정은 확인되는대로 카카오톡/문자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 배송당일발송 상품을 시켰는데 안오네요
    당일 발송에 해당하는 상품/옵션을 단독으로 오후 2시이전 결제해주실 경우
    당일 발송이 진행되고 있으며,
    일반배송 상품이 포함되어있을시 안내 없이 당일 발송이 진행되지 않고 있습니다.

    단독 주문이다 하더라도 재고 소진시 당일 발송이 되지 않을 수 있으며,
    물량이 급증할 경우 익일 출고 될 수 있으니, 급하게 필요하신 경우 주문 후 고객센터로 출고 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

    ※ 당일발송+일반발송 상품 합 주문 후 분리발송을 원하실 경우
    상황에 따라 추가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 반품/교환교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반품을 원하시는 상품 확인 후 마이페이지 구매내역에서 반품접수 가능하십니다. (수령 후 7일이내 가능)
    또는 카카오톡/게시판/고객센터(1661-7944) 를 통해 저희쪽으로 접수해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교환/반품 절차 및 안내 를 참고해주세요
  • 반품/교환교환/반품비용이 어떻게 되나요?
    *반품상품 제외한 최종 구매 금액 금액 5만원 이상 : 2500원
    반품상품 제외한 최종 구매 금액 5만원 미만 : 5000원

    *사이즈교환 : 무료(한주문건당 1회 한정)
    색상 및 사이즈교환 : 2500원
    타상품 교환시 왕복배송비 5000원
    불량/오배송 동일제품 교환 : 무료
    불량/오배송 색상 및 타상품교환 : 2500원(일부 변심 간주되어 불량일지라도 배송비 부담되십니다.)
  • 반품/교환반품비는 어떻게 결제하나요?
    카드/무통장입금/실시간계좌이체 주문건은 반품비 차감 후 부분환불로 진행해드립니다.
    휴대폰/에스크로/네이버페이 및 오픈마켓 통하여 구매해주신 제품은 차감환불이 어렵기에 사이트 하단 계좌번호로 입금해주셔야합니다. (동봉은 분실우려가 있기에 반드시 입금 진행 부탁드립니다.)
  •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 문자/알림톡을 받지 못했어요
    입금 후 1시간 이내로 자동 입금확인되며, 확인 후 자동 메세지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만일 메세지를 못 받으신 경우 아래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실 입금자명과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띄어쓰기 포함)
    - 주문금액과 실제 입금한 금액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 주문시 선택한 은행과 입금한 은행이 다를 경우
    - 각 주문 후 여러 개의 주문금액을 합산 입금했을 경우

    카카오톡/게시판/고객센터(1661-7944)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수동입금확인처리로 도와드리겠습니다.
  • 주문자와 다르게 입금을 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입금예정자와 다른명의로 입금 해주셨을경우
    입금자 정보를 카카오톡/고객센터(1661-7944)/게시판 통해 남겨주시면
    확인해서 따로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이미 결제를 마쳤는데 결제 방법/할부개월을 변경하고 싶어요
    죄송하지만 이미 주문/결제가 완료된 상태에서는
    결제 수단 변경, 할부 개월수 변경이 불가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게시판/카카오톡/고객센터를 통해 기존 주문서 취소 후
    다시 재주문 부탁드리겠습니다
  • 무통장 결제 이용시 입금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무통장 결제는 주문일로 부터 3일 이내 입금해주셔야하며,
    3일 이내 입금되지 않을시 주문서는 자동 취소가 되고 있습니다.
  • 입금했는데 주문이 취소처리 되었어요
    주문 후 3일이 지난 경우 자동 취소처리가 되고 있습니다.
    이미 입금하셨을 경우 게시판/카카오톡/고객센터 통해 연락 주시면
    입금내역 확인 후 출고 또는 환불처리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 카드 결제 후 취소했는데 대금에 청구가 됐어요
    카드 결제의 경우 취소 후 반영기간이 평균 3~7일 정도 소요되고 있다보니
    고객님 카드 결제청구일 이후에 반영이 되어
    취소가 되었음에도 이달 카드대금에 청구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카드사에서 익월에 취소된 금액만큼 계좌로 환급
    또는 익월 카드 대금에서 차감처리가 되고 있으나
    환급 방법은 카드사마다 상이하기 때문에
    이용하신 카드사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정확한 확인 가능합니다.
  • 적립금과 예치금은 무슨차이가 있나요?
    예치금의 경우
    - 결제하신 후 취소/반품시 환불 금액을 적립해드리는 수단입니다.
    - 예치금은 보유 금액 상관 없이 얼마든지 사용가능합니다.
    - 보유하신 예치금은 추후 계좌환불 가능합니다.(단 신용카드 결제건 예치금 환불 금액은 계좌환불 불가)

    적립금의 경우
    - 구매 적립금, 리뷰 적립금, 이벤트 적립금 등 사이트내에서 자동 적립되는 금액입니다.
    - 최소 누적금액 3천원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 추후 현금환불이 불가합니다.
  • 적립금 사용 조건이 있나요?
    적립금의 경우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후 실제 사용 가능하신 적립금으로 변환되어,
    고객님의 보유 적립금에 추가됩니다.
    적립금은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보유 적립금 3천원 이상일경우 사용가능합니다.
  • 주문 후 발송전인데 취소 하고싶어요
    결제완료된 배송전 상품건에 한하여 주문 취소처리가 가능하시며(단, 1:1제작오더 제품 제외)
    카카오톡/게시판/고객센터(1661-7944)를 통하여 요청해주시면
    확인후 결제 취소해드립니다.
    발송전 취소는 오후 2시 이전까지 연락주셔야 처리 가능하십니다
  • 주문 후 수령자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배송 업무가 시작되기 전인 오후 2시이전에
    카카오톡/게시판/고객센터(1661-7944)를 통하여 변경하실 정보를 말씀해주시면 변경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2시 이후부터는 배송업무 시작으로 인해 처리가 제한되고 있으며,
    배송 이후에는 수령자 정보 수정이 불가합니다.
  • 주문 후 상품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
    출고 전 취소와 마찬가지로 2시 이전에 카카오톡/게시판/고객센터(1661-7944)를 통해 변경하실 상품과 옵션을 말씀해주시면 변경 후 출고해드리고 있습니다.
    변경하신 옵션이 보유재고가 부족할경우 변경시점으로 준비기간 2~3일정도 추가 소요 될 수 있습니다.
  • 상품 출고 되었는데 취소하고싶어요
    상품 출고가 된 이후에는 처리가 어려운 부분이며,
    상품 수령하신후 교환 및 반품 으로 문의 주셔서 접수후 처리해주셔야 합니다
    이에 따른 배송비가 발생되는점 숙지 부탁드립니다
  • 이미 주문했는데, 다른 상품을 추가주문 하고 싶어요
    상품 금액을 입금 해주시면 기존 주문건에 상품 추가 해드립니다.
    카드 등의 다른 결제 수단을 원하실 경우 사이트에서 직접 주문/결제 후
    카카오톡/게시판/고객센터(1661-7944)로 연락주시면 중복배송비 환불 및 묶음배송 처리 해드리고 있어요
    [중복 결제된 배송비는 예치금적립 또는 계좌로 환불 해드리고 있습니다.]
  • 주문했는데 품절 메세지를 받았어요. 어떻게 하나요?
    구매해주신 제품이 품절되어 전화드렸으나 부재중이실경우 카카오톡/문자메세지를 남겨드립니다
    본사이트에서 구매해주셨을 경우, 환불 또는 다른제품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오픈마켓 통해 구매해주셨을 경우, 차액 결제가 어려워 취소처리만 가능합니다
    *품절 보상제도
    품절 상품을 예치금으로 전환하실 경우, 상품가의 5% 추가 적립해드립니다
    (베니토 회원ID로만 가능하며, 환불 요청시 꼭 예치금으로 환불 요청해주세요)
  • 주문 결제후 취소가 안되는 상품이 있나요?
    상품 개별적으로 1:1 오더메이드로 들어가는 상품(수제화 등)
    구매시 취소/교환/반품에 동의하여 구매해주신 상품은 발송전 상태여도 취소처리가 어렵습니다
    구매전 충분히 숙지 후 구매 부탁드려요
  • 카드 결제건을 취소하고 싶어요
    부분취소 및 전체취소만 가능하며, 카드사 승인까지 평일기준 3~5일정도 소요됩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건을 취소하고 싶어요
    부분환불 및 전체환불 가능하며, 은행사 최종 환불까지 평일기준 3~5일정도 소요됩니다.
  • 무통장 입금 결제건을 취소하고 싶어요
    환불받으실 계좌번호 말씀해주시면 환불접수 진행해드립니다. 환불 완료까지 1~2일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
  • 휴대폰 결제건을 취소하고 싶어요
    결제 당월 1일~말일 이내에 전체 취소 가능합니다. 부분취소 원하실 경우 취소 후 재구매 해주세요
  • 에스크로 결제건을 취소하고 싶어요
    전체취소(환불)만 가능하며, 부분취소시 부분취소 원하실 경우 취소 후 재구매 해주세요. 환불 완료까지 1~3일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
  •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우체국택배로 출고됩니다.
  • 무료배송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
    기본 배송비는 2,500원이며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적용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 퀵 발송/방문 수령도 가능한가요 ?
    결제 후 카카오톡/게시판/고객센터(1661-7944)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가능하십니다.
    단, 주문해주신 상품의 재고가 모두 준비되었을때 퀵 / 방문 수령이 가능하며
    퀵 비용은 고정 금액이 아닌 거리에 따라 다르게 측정이 되고 있습니다.
  • 주문 전 바로 출고 가능한 제품 재고 확인 가능한가요 ?
    바로 출고 가능한 제품은 당일발송 카테고리에서 확인 가능하시며,
    카테고리에 없는 제품은 카카오톡/게시판/고객센터(1661-7944)를 통해 문의주시면
    재고 조회 확인 후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다만 실시간 주문건 수집으로 인해 안내 시점의 재고 차이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주문을 따로 했는데 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
    따로 요청이 없을 경우 주문서 별로 출고가 되고 있으며,
    카카오톡/게시판/고객센터(1661-7944)를 통해 문의주시면 확인 후 묶음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 배송이 왜 늦어지나요?
    고객님께서 물품을 주문해주시면 아래와 같은 단계로 배송이 진행됩니다.
    [주문 -> 공급처주문 -> 입고 -> 발송]
    기본 배송 기간은 주말, 공휴일 제외 약 2~5일입니다.
    재고가 부족하여 리오더 필요한 경우 준비 기간이 추가로 소요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따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입고 예정일 알림톡/문자는 주문하신 날 제외 3일뒤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부분 배송] 또한 3일 뒤 베니토 배송비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 부분출고는 안되나요?
    여러벌 구매해주신 후 3일이상 지연되는 품목이 있을경우 준비 된 제품 먼저 부분출고 진행해드립니다.
    부분출고를 원치않으시는 고객님께서는 카카오톡/게시판/고객센터(1661-7944)를 통해 말씀해주시면 모든 제품 준비 후 합배송해드립니다
    제작지연이 아닌, 기본적인 상품 준비기간(3일이내)에 부분출고 원하실경우 추가 배송비(2,500원)를 지불해주셔야합니다.
  • 주문 제품 전체출고 또는 부분출고될때 안내해주시나요?
    매일 출고예정인 제품을(부분출고 포함) 기재하여 카카오톡/문자메세지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안내메세지는 오후 2시 이후 순차발송되며, 메시지 수신 후 취소/변경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일부 상품이 배송되지 않았습니다. 누락인가요 ?
    상품을 구매 후 기다리시는 고객님의 마음을 알기에,
    저희 베니토에서는 일부 상품이 늦어질 경우 준비된 상품을 먼저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배송정보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시며,
    일부 상품이 선발송 될 경우 안내연락을 따로 드리고 있습니다.

    미발송 된 상품에 대한 일정은 확인되는대로 카카오톡/문자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 출고 예정일을 알고 싶어요
    당일발송 상품을 제외한 금일 주문/결제건은
    저희 베니토에서 오후에 거래처로 전달을 하고있어 바로 일정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미리 연락을 주신다면 저희 베니토에서 일정 파악 후 따로 안내를 드리고 있으며,
    주문/결제 후 다음날 오후에 게시판,카카오톡,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주시면 정확한 출고일정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 당일발송 상품을 시켰는데 발송이 안됐어요
    당일 발송에 해당하는 상품/옵션을 단독으로 오후 2시이전 결제해주실 경우
    당일 발송이 진행되고 있으며,
    일반배송 상품이 포함되어있을시 안내 없이 당일 발송이 진행되지 않고 있습니다.(당일발송 카테고리 공지 참고 부탁드려요)

    단독 주문이다 하더라도 재고 소진시 당일 발송이 되지 않을 수 있으며,
    재고 소진으로 인해 출고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개별적으로 안내메세지 드리고 있습니다.

    ※ 당일발송+일반발송 상품 합 주문 후 분리발송을 원하실 경우
    상황에 따라 추가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상품이 배송중으로 확인되는데, 수령지를 변경하고싶어요
    베니토에서 수령지 변경은 출고 전 오후2시 이전에만 가능합니다
    오후2시 이후 출고 된 상태에서 변경 원하실경우 받아보신 택배사로 문의하셔서
    변경 가능 여부 확인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 우체국택배:1588-1300
  • 배송중으로 보이는데 송장 추적이 되지 않아요
    상품이 출발했다 하더라도 택배사로 상품 이동,
    운송장정보를 전송하는 시간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배송 조회는 늦은 밤 또는 다음날 오전부터 가능하시며,
    하루가 지났음에도 배송흐름이 없을 경우 받아보신 택배사 또는 베니토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우체국택배:1588-1300
  • 배달 상품이 분실/누락 된 것 같아요
    1. 상품 누락 또는 일부 분실로 추정되는 경우
    저희 베니토에서는 배송 과정 중 누락이 되지 않도록 CCTV 및 바코드 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
    악세서리 같은 경우 같이 구매하신 의류 폴리에 테잎으로 부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간혹, 박스 밑 바닥인 날개 사이에서 발견되는 경우도 있으니
    해당 부분 확인 후 게시판/카카오톡/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추가적인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2. 택배사 분실로 추정되는 경우
    간혹 주소지 기입시 오타로 인해 잘못 배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문 내역의 수령자 정보에 잘못 기재 된 부분은 없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오타도 없고, 상품이 배달완료로 보이나 실제 수령하지 못하셨을 시
    직접 택배사 또는 배송조회시 표기 된 기사님과 통화하여 확인해주시거나
    저희 베니토측으로 연락주시면 택배사 확인후 분실접수 후 재발송/환불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우체국택배:1588-1300
  • 해외배송 원해요
    국내 주소지 입력 후 주문 넣어주시고 저희측에 즉시 연락주세요(국내몰 해외카드 결제 불가)
    연락주셔서 실 수령 원하시는 해외배송지 말씀해주시면,
    구매해주신 제품 모두 준비 후 무게값 측정하여 배송비 확인 후 개인결제창 생성해드린 후 연락드립니다.

    생성해드린 개인결제창(배송비) 결제 확인 후 우체국EMS로 출고 진행됩니다.
    (주문 후 해외배송 의사를 늦게 밝혀주실 경우 간혹 기재해주신 국내주소지로 즉시 발송 될 수 있기에 필히 주문즉시 연락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 접수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상품 수령후 7일 이내 저희쪽으로 의사를 밝혀 주시고, 상품 도착이 되어야합니다.
    부득이하게 발송이 늦어지시는경우 의사를 밝혀주시면 확인 후 감안하여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부분배송 받으신 경우,모든 상품 수령하신 후 택배접수해주세요 (7일 기준은 마지막 상품 수령일)
  •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반품을 원하시는 상품 확인 후 마이페이지 구매내역에서 반품접수 가능하십니다.
    또는 카카오톡/게시판/고객센터(1661-7944) 를 통해 저희쪽으로 접수해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교환/반품 절차 및 안내 를 참고해주세요
  • 택배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구매내역에서 반품신청시 택배 수거요청 체크해주실경우
    베니토에서 받아보신 택배사로 반품 픽업신청 해드립니다. (반품신청시 수거지 정보 변경 가능)
    부분배송 받으신 경우,모든 상품 수령하신 후 택배접수해주세요 (7일 기준은 마지막 상품 수령일)

    직접 우체국택배 신청시 : 반품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로 619 서울강남우체국 베니토앞
  • 다른 택배사를 통해 제가 직접 보내도 되나요?
    타 택배사를 통한 교환/반품은 꼭 선불로 접수하셔서 보내주시고
    착불로 보내주시는 경우 확인후 처리 도와 드리고있으며 추가 배송비가 발생될수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반품주소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21-9(창곡동) 위례우남역 kcc웰츠타워 4층 4005호
  • 교환/반품비용이 어떻게 되나요?
    *반품상품 제외한 나머지 상품 금액이 5만원 이상시 2500원
    반품상품 제외한 나머지 상품 금액이 5만원 미만 5000원

    *사이즈교환 : 무료(한주문건당 1회 한정)
    색상+사이즈교환 : 2500원
    색상교환 : 5000원 타상품교환 : 5000원
    불량/오배송 동일제품 교환 : 무료
    불량/오배송 색상 및 타상품교환 : 2500원(일부 변심 간주되어 불량일지라도 배송비 부담되십니다.)
  • 반품비는 어떻게 결제하나요?
    카드/무통장입금/실시간계좌이체 주문건은 반품비 차감 후 부분환불로 진행해드립니다.
    휴대폰결제/에스크로 결제/네이버페이 주문건은 차감 환불이 어렵기에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오픈마켓 주문건 또한 차감환불이 어렵기에 구매처에서 반품신청시 선결제 해주시거나,
    사이트 하단 계좌번호로 입금해주셔야합니다. (동봉은 분실우려가 있기에 반드시 입금 진행 부탁드립니다.)
  • 교환 차액은 어떻게 결제하나요?
    교환 배송비를 합산한 차액은 환불 및 추가입금 가능하십니다.(추가금액 무통장입금 외 결제 불가)
    차액 환불은 결제하신 수단대로 카드 취소 및 현금환불 해드립니다.
  • 맞교환은 안되나요 ?
    교환처리의 경우, 상품 준비기간이 필요한 경우가 많으며 택배 특성상 배송하시는분과 수거하시는 기사님이 다른경우가 많아, 진행이 어렵습니다.
    또한 인터넷 쇼핑몰 특성상 보내주신 제품 입고 확인 후 진행 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교환처리보다는 반품으로 진행하신 후 새로 구매를 해주시는 방법으로 진행을 해주시면 좀 더 빠르게 수령이 가능합니다.
  • 교환상품 출고 될때 안내해주시나요?
    교환요청하신 제품 출고 예정,완료시 카카오톡/문자메세지로 안내드립니다.
  • 환불 금액은 언제 처리 되나요?
    상품이 베니토로 도착후 검수팀에서 검수 확인후 순차적으로 환불 처리 진행되기에
    도착후 1-3일 정도 소요되실 수 있습니다. 최종 환불 완료 후 안내메세지 자동 발송됩니다
  • 환불 금액은 어떻게 처리가 되나요?
    취소는 결제해주신 수단 그대로 환불 처리를 도와드리고있습니다

    * 실시간계좌이체/ 카드 취소일 경우 평일 접수건에 한하여 당일 바로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으며,
    저희쪽 처리가 완료된 상황이더라도 카드/은행사 승인까지 3~5일정도 소요됩니다.
    약 3-5일 이내 처리시간이 소요되는점 참고 하셔서 양해 부탁드립니다.
    * 무통장 환불은 접수 후 익일 일괄 처리 도와드리고있습니다
    * 휴대폰 소액 결제 취소는 1일~31일까지 취소처리 가능하시며,
    이월된 금액은 통장으로 계좌 입금 처리 도와드립니다
  • 교환/반품이 안되는 상품이 있나요?
    1. 반품기간 시일이 경과된경우
    2. 고객님 부주의로 착용흔적이 발생된 경우(향수냄새,집냄새,음식물냄새,바디용품냄새,옷장냄새 등)
    3. 시착 과정에서 상품이 훼손 된 경우(소재늘어짐,심한구김,향베임 등)
  • 회원등급은 어떻게 되나요 ?
    회원가입 시 BRONSE등급으로 시작되며, 실 결제 금액에 아래와 같이 나누어집니다.
    BRONSE : 30만원 미만
    SILVER : 30~60만원 미만
    GOLD : 60~100만원 미만
    ROYAL : 100~150만원 미만
    VIP : 150만원 이상
  • 등급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
    등급은 최근 1년(365일)간의 실 결제 금액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한개의 아이디 사용을 추천드리며,
    기간 내 원하시는 등급의 구매 금액 기준에 맞게 구매해 주시면 매월 1일 조정됩니다.
  • 회원등급이 왜 떨어진거죠 ?
    등급은 최근 1년(365일)간 실결제금액을 기준으로
    매월1일 자동 업데이트 되고 있으며, 교환/반품, 취소 등으로 인해
    1년간 실결제 금액이 변경될 경우 하향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생일쿠폰은 언제 사용할 수 있나요 ?
    회원가입시 기재해주신 날짜 기준으로 3일전에 자동발급됩니다.
    *사용 기간 : 발급일 포함 8일
    (ex.2월8일 생일 -> 2월5일 자정 쿠폰발급. 2월11일 자정까지 사용가능)
  • 생일쿠폰이 안들어왔어요
    회원가입시 생일 기재를 못하신 경우,
    생일 되기 3일 이내에 회원 정보를 수정해주신 경우 자동 발급에서 누락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수동 발급해 드리겠습니다.
  • 이벤트/세일 시작 날짜와 시간은 언제인가요?
    이벤트 일정과 진행 시간의 경우, 게릴라성으로 진행되기에
    이벤트 내용에 따라 진행 날짜와 시간대를 사전에 고지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품절 안내 받은 후 부분취소하여 구매금액 5만원 이하일경우 배송비 제가 부담하나요?
    부득이하게 구매해주신 제품 중 일부제품이 품절되어 취소안내드릴 경우
    최종 구매금액이 5만원 이하일지라도 배송비는 베니토에서 부담해드립니다.
  • 품절 상품은 재입고 안되나요?
    품절 상품의 경우 대부분 거래처 사정상 시즌마감, 원단문제 등으로 제작이 어려워 진행 불가합니다.
    다만 간혹 지난 시즌 상품 중 재진행 되는 경우도 있어, 정확한 안내는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려요.
    확인 원하시는 상품명 옆의 [재입고알림서비스] 신청을 해주시면 신청해주신 순서대로 안내드립니다.
  • 아이디가 있는데 로그인이 안돼요
    가입하신 아이디,비밀번호가 다르거나 또는 최근 1년간 로그인을 안하셨을 경우 휴면회원으로 자동 전환됩니다.
    휴면회원일 경우 로그인하시면 자동으로 휴먼회원 해제가 가능하나,
    비밀번호를 분실하셨을 경우 해제가 불가능합니다. 네이버/카카오 간편 로그인시 아이디는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 부탁드립니다.
  • 사이트에서 세일중인데 결제할땐 적용이 안되는 것 같아요
    세일가는 최종 결제창에서 적용되어 보여지며, 장바구니에서는 정상판매가로 확인됩니다.
    혹시라도 최종 결제창에서도 적용이 안되어있다면, 카카오톡/게시판/고객센터(1661-794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옷 여러부분에 빨간/파란 사인펜 자국이 있어요
    대부분의 제품은 특성상 제작공장에서 대량 일괄 생산하다보니,
    간혹 단추구멍, 단추위치 등 반복적인 부분에 초크자국이 있습니다.
    초크자국은 스팀다림질 또는 물티슈로 쉽게 지워지는 부분으로 불량제품이 아닌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혹시라도 지워지지 않는 자국이거나, 오염으로 의심 될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카카오톡/게시판/고객센터(1661-7944)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자세한 안내드리겠습니다.
  • 코디 된 상품은 업데이트 되나요?
    대부분 1주일 이내 업데이트 되며, 그 이후에도 업데이트 되지 않는 상품일 경우 개인 소장품이거나, 업데이트 과정에서 품절되어 제작이 어려운 상품일 수 있습니다.
    코디 된 상품들은 상품페이지 [관령상품]에서 확인 가능하시며,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카카오톡/게시판/고객센터(1661-7944)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자세한 안내드리겠습니다.
  • 콜 센터 전화연결이 안돼요
    콜 센터는 평일10:00~17:00(점심시간 제외12:30~13:30)에 운영되고 있습니다.
    간혹 상담시간에 연결이 안되는 경우, 문의량이 많아 모든 상담원이 상담중으로,
    급하실경우 카카오톡 1:1상담으로 연결 후 문의 남겨주시면 좀 더 신속하게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
    좀 더 빠르고 원활한 연결 가능하시도록 더욱 노력하는 베니토 되겠습니다.
  • 어떤 사이즈를 입어야 할지 모르겠어요
    같은 S,M,L사이즈일지라도 제품마다 제작업체가 다르기에 상세사이즈는 다르게 제작되고 있습니다.
    때문에 기존에 가지고 계신 제품과 구매원하시는 상세사이즈를 비교해주시고 비슷한 사이즈로 구매해주시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평균적으로, 원피스는 55->S / 66->M / 77->L 로 추천드리며
    하의는 25~26 -> S / 27~28 -> M / 28~29 -> L 로 추천드립니다
    고객님마다 체형이 다르시기에 궁금한점 있으실 경우 카카오톡 상담연결하여 자세하게 말씀해주시면 비교 후 추천드리겠습니다.
  •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된 메일이나 문자가 오고 있어요
    간혹 가입/주문시 실수로 메일주소 또는 휴대폰 번호를 잘못 기재 하시거나
    추후 핸드폰번호 변경 등의 오기재로 인해 잘못 발송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카카오톡 상담 또는 콜센터로 연락 받으시는 휴대폰 번호와 메일주소를 알려주시면
    더 이상 잘못된 내용으로 연락 받지 않으시도록 수정해드리겠습니다.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PC버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하단 오른쪽 [회원탈퇴] 클릭 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시, 구매내역 및 보유 적립금/예치금/쿠폰 등 모든 혜택이 즉시 소멸되며
    소멸된 내용은 복구/이관되지 않습니다.
    *탈퇴한 아이디는 재가입이 불가능하여 재가입 시 다른 아이디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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